세계빈곤퇴치재단, 청운 보육원에 설맞이 위문방문 및 후원 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24-01-18 10:08본문
한국의 사회적 약자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빈곤퇴치재단이 1월 17일 청운 보육원을 찾아 설맞이 위문방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재억 세계총재와 송문영 부총재는 청운 보육원의 어린이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며, 위문품을 전달하는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세계빈곤퇴치재단은 청운 보육원에 양말, 명장 수제빵, 롤 휴지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따뜻하고 풍요로운 설날을 기원하고, 그들의 삶에 밝은 희망을 전달한 것.
이재억 세계총재와 송문영 부총재는 유병욱 원장과 후원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
앞으로도 청운 보육원을 비롯한 다양한 기관에 계속적인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계빈곤퇴치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 약자들의 어려움을 인식하고, 그들에게 도움을 주는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후원사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실천하고자 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세계빈곤퇴치재단은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회적 약자들을 돕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후원사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면서 "이를 통해 더 밝고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신문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